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은개 백내장 눈 영양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6:53

    >


    정이가 마을 병원에서 백내장으로 진단받았을 때 퀴알렌 안약과 항산화제를 처방해 주었다.그래서 꾸준히 안약을 넣어 항산화제를 복용했습니다만, 왼쪽 눈의 백내장 속도가 빨라 구입했습니다.(수술하면서 알게 된 것은 사실이지만 왼쪽 눈이 급격히 백내장이 진행된 것은 수정체 탈구 때문이었다.)


    소효은교은용 한통 85000원 정도 90정 ​ 4.5Kg이하:매일 하나 게임의 4.6~하나 3.9 kg:매일 하나개 하나 4.0kg이상:매일 2개


    네이버 스토어 팜 샀지만 해외로 제품이라 5한개 정도가 걸리며 눈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포도 종자 추출물과 루테인, 오메가 3가 들어 있다.또 이 밖에 항산화 성분도 포함돼 있다.​


    무네히사 문장으로 성분 Ingredients:(Grapeseed Extract 95%, Lutein 20%, Omega-3 55퍼센트 EPA/DHA)175 mg, Vitamin C(as ascorbic acid)50 mg, Vitamin E(as d-Alpha Tocopheryl)25 IU, Vitamin B-1(as Thiamine HCI)0.1 mg, Vitamin B-3(as Niacin)1.2 mg, Vitamin B-6(as Pyridoxine HCI)0.1 mg, Folate(as Folic Acid)20 mcg, Vitamin B-12(as Cyanocobalamin)2.5 mcg, Biotin10 mcg, Pantothenic Acid(as d-Calcium Pantothenate)1 mg, Zinc(as Zinc Oxide)3 mg, Coenzyme Q10(Ubiquinone)13 mg, Lycopene from Tomato Extract1 mg, Green Tea Extract 40퍼센트 EGCG20 mg


    정이는 4.5kg~5kg을 바장이며 한일에 한 캡슐씩 먹으면 삼개월 분이다.수술 전 두달 정도는 하루 한알씩 먹였지만 지금은 이틀에 한알씩 먹이고 4개월 이상 먹은 것 같다.건대 교수가 시판 중인 강아지의 눈 영양제 중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한 만큼 정확히 눈 건강에는 효과가 있다.풍이의 경우 오큐그로 식사 전에는 눈곱이 정말 말을 많이 했지만 오큐그로을 먹고 1주일 후에는 눈곱이 정말 거의 견딜 수가 없었다.그리고 백내장 초기의 오른쪽 눈은 왼쪽 눈이 급속히 본인의 결핍된 데 비해 정말로 거의 변이가 없었다.처음에는 오큐그로과 나는 티베트(개의 항산화제)의 조합으로 2달 먹였지만 눈의 건강도 건강이지만 가족이 세대 교체를 했다고 할 정도로 산책도 두시마다 매우 활발해졌다.따라서 역시 영양제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이 있어 현재는 아쿠티베트는 잘라 오큐구로만 이틀에 한 알씩 먹이고 있다.(액티베이트와 오큐글로는 중복된 성분이 많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오큐글로본인 액티베이트의 부작용이라기보다는 항상 화제가 암과 종양에 미치는 영향 때문인데 항상 화제가 암을 예방합니다라는 소견과 항산화제가 암을 키운다는 소견이 있는데 ク의 경우를 보면 항산화제가 암과 종양을 키우는 쪽으로 기울어 있는 것 같다.(실제 항산화제가 도움이 된다는 것보다 해롭다는 자료가 훨씬 많고 항산화제가 별 도움이 되지 않다는 국립 암 센터의 발표도 있었고, 그래서 외국에서 항산화제가 암을 예방하면 주장하고 항산화제를 예찬한 학자가 유아 로니하게 60세에 암으로 세상을 떠난 것도 있다.) ​ 정이는 2년 전 유선 종양 수술을 했다.전 절제에는 여러가지 부차가 있어서 한쪽만 적출 칠로 2개월 후 본인의 절반 절제하기로 했다.그러나 한쪽 적출 수술 후 기력이 많이 떨어져 회복이 잘 안 되고 본인의 나머지 한쪽은 크기 변이를 지켜보며 더 커지기로 했다.2년 정도로 거의 크기의 변이 없이 잘 지냈지만, 소큐 거기에 와서 액티 미끼를 먹기 시작한 두달 사이에 크기가 두배 이상 확대하고 있었다.지금도 유선종양의 크기가 조금씩 커지는 것 같긴 하다. 하지 않던 백내장 수술 후 회복하는 과정에서 무네히사 문장으로 가서 많은 도움이 된 것은 사실이므로(수술 내일부터 하루 한알씩 먹었고 2주째에 넥카랄루칭 옛 목욕도 하고, 3주째에는 정말 거의 회복이 다 될 정도 회복이 빠른 것)이틀에 한 케프슈루 먹고 후에는 매니 왕이라는 영양제를 구입하고 둘을 격일로 먹일 생각이다.오큐그로가 강아지 눈의 영양제로는 초기 백내장이 본인의 백내장 수술 후 효과가 좋은 것 같지만 비타민C 등의 항산화제 성분으로 인해 암이 본인의 종양이 있는 유아는 조심해야 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