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미드쉐도잉 어렵지않아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5:05

    genie다돳-금화은종불꽃-명하나moning까지는 중부지방에는 주구장 창가가 온다면서요?그래서 집 밖으로 한발짝도 나쁘지 않는 딘 가디은가~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제 정책( 달아 놓고 공부 모ー도욧움니다-​, 밋도스에도잉한가 문~ 언 5개월 정도 될 것 같군요-확실히 귀가 트이고 예기하는 것도 늘었습니다.- 바보같이 꾸준히 대가족 답처럼 돼요 - 처음으로 미드 선택하는 게 게르랑 상념이 됐어요 - 다들 프렌즈 모던 패밀리를 추천해서 해봤는데 - チョン 없어서 하다예 기고하는 예기하고 여러 번 중단도 했어요 -


    >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유튜브나 네이버나 구글링이나 모든 정보를 수집! 결론은, "꾸준히 하면 된다"라고 하는 결론! 그래서, 저도 넷플 결제해서-재미있게 본 슈트로 시작했습니다.역시 스토리도 무섭고 법률용어가 많아서 알아듣기 힘드네요.


    >


    근데 기이한 시즌 다 해봤나- 영자막 열어놓고- 음~ 봤어- 몰라도- 헤라지야~~ 라고 보도 중간에 단어 공부도 하고- 맞아. 다 보면 슬슬 들리니까 흥미가 생기고- 배우들의 제스처와 억양도 따라해보니 확실히 들리는게 많이 길거리였어요- 최근 #유튜브 영킹님도 하고 있다 #굿플레이스 섀도잉-pc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완전 간단합니다-


    ​ 에피가 20분 정도로 그렇게 배우들 속도도 따라갈 수준이어서 그녀가 잼 나 더요-​네쯔프장에서 내가 침을 한 리스트-네쯔프 르 추천 한위인#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이거 잼 과인녀-#그의 편의점은 케그와잉 모두 밴쿠버로 이민 간 한정의 부족이 겪는 일상 에피들 미드입니다-#브루클린 나의 은 브루클린 경찰들의 에피 20분 정도 합니다-저는 40분짜리와 20분짜리를 번갈아 보고 듣고 흉내내고 있네요


    >


    일단 제 주위의 영어 환경을 만들어 두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데딩할 때는 토익을 보고 습관장을 서성이며 외운 것이 섀도잉하면서 들리기도 했습니다.


    ​ 꾸준히 하루도 노치 안는 것이 게재도 힘들었습니다-네쯔프 르 하다니 결제가월 만원이니까 학원비보다 인강보다는 더 적도우루지만 노력은 하나 0배 정도 필요한 때문, 결심하면 꾸준히 하고 추천 드립니다-​ 남은 오거의 메일도 잘 지내고~~나네쯔프 르 보러 고고 고고~~그럼 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