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약 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5:34

    >


    매 하룻밤 음식에 술 그리고 맛집 탐방을 하고 걷는 맛에서 데이브 한센을 생활하고 있다면 체중이 너무 매울지에 불었어요 사실 뭐 급격히 살이 쪘다기보다는 꾸준히 불렸다는 것이 옳포효은 1이죠 아프고 살찐 게 아니라 정 이야기, 단지 많이 먹어서입니다 3년 전에 비하면 거의 20kg이 살이 쪄서 붙은 정 이야기이다 산부인과처럼 남산처럼 나오고, 몇년 전 쓰던 허리 벨트를 다 쓸 수 없을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몸무게 감량에 대한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작년에는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그 이유는 지금까지 아내의 실음으로 한 건강 진단 때문입니다.혈중에 지방 성분이 많아서 지금처럼 유지될 경우 고지혈증 약을 처음 복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는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는 최초인 줄은 몰랐어요.고지혈증도 저위험 군 중증도 위험 군 고위 위험 군, 초위험 군으로 과인되고 다행히 저위험 군 순위에서 바로 복용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적으로 체중감량, 운동, 식습관 등을 통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래서 요즘은 건강관리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먹는 것도 운동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고지혈증은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듣고 친한 형이 혈액순환에 좋다는 영양제를 선물해 주셨던 고혈압 과다 고지혈증 분들이 혈관 건강을 위해 많이 먹는다는 코우테이


    >


    선물받은 두통을 다 먹고살때는 몸이 가벼워져서 평소에 자주 저리던 다리가 아파지는걸 느끼니 직접 구매해서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선물해준 오빠를 통해 구매처를 알아보고 그 이후로는 계속 복용하고 있어요.


    >


    고지혈증 관리를 위해 매년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만, 현재는 수치가 거의 정상 범위까지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먹고 있는 이 고지혈증 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너무 많이 저처럼 혈관 건강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시는 것 같았어요. 사실 저도 이렇게 벼랑 끝에 서기 전까지는 혈관 건강의 중요성을 전혀 몰랐어요.하지만 원활한 혈액 순환은 바로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


    그래서 혈관 건강을 소견하는 분이 이 코우테를 많이 복용합니다.그 이유는 여기에 들어 있는 지렁이 효소, 그리고 마카 때문입니다. 습지에서 죽은 지렁이가 스스로 몸을 녹여 단백질을 녹이는 룸브로크신제라는 효소를 발견했습니다.그래서 미야자키 의과에 대한 조사에서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혈전을 녹이는 것도 발견했는데 이로 인해 현재 세계적으로 먹히고 있는 혈전용해제로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 붉은 지렁이 효소가 혈전을 용해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또 하나의 주요 성분은 마카이인데 남미 페루에서 자생한다는 천연 식물로 우리 자신의 무우와 대동소이하다고 하는데 여기에는 대량의 필수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철분, 칼슘, 리놀렌산, 팔미토산 비타민 B군 등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정력 증강에 대표적인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천연 자양강장제로도 통할 수 있습니다.네


    >


    이 두 주요 성분 외에도 자라며 10배 농축 육종용, 발효 흑마의 매일, 로열젤 리, 인삼 등 14종류의 보조 성분이 함께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영양제 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sound에게는 좀 부끄러울 것 같았지만, 직접 마시고 성분을 확인해 보니 가격이 납득되더군요.


    >


    보조 성분까지 고가의 성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효과 면에서도 당연히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로얄젤리가 나쁘지 않아 동충하초, 자라, 인삼 같은 재료는 단독으로 복용하기도 하지만 상당한 가격대입니다.


    >


    >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이 성분을 한번에 그것도 매번 같이 먹기는 어렵겠지만, 코우테를 복용하는 것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3정만 복용하면 이 모든 성분을 식사가 있어요 약이 많지 않고 캡슐이라 먹고 있는데, 전혀 부식이 없습니다.


    >


    지렁이 성분이라고 해서 저항이 있는 것이 아니냐고 묻는 지인이 있었습니다만, 일반적인 영양제처럼 캡슐이고 향기도 코ニャ이기 때문에 저는 그다지 거부감이 없습니다.


    >


    영양제이기 때문에 1규정한 때로는 꾸준히 먹는 게 가장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매일 아침 식사 후 출근 전에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복용할 때는 제 생활 패턴에 맞게 조절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네요.


    >


    국내제품이 아니라 어디서 구매를 해야하는지 저번 sound에는 혼란스러웠지만, 네제스트 공식홈페이지가 존재했습니다. 뭐든 공식 홈페이지가 안전할 것 같아서 거의 매일 이곳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다른 곳에서는 가품이 판매되기도 합니다.네


    >


    가품은 허위 팩을 기재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국내 오픈마켓이 자신의 여러 마켓에서 판매된다고 하는데 자세한 페이지가 불량한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QR코드가 정품을 인증하는 마크라고 하니, 미리 기억해 두시면 비록 가품을 구입하더라도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지혈증 약의 배송도 빠른 편에서 진품과 안전하게 보내고 굳이 다른 판매처를 물어 볼 1이 없꾸준히 이쵸크소 주문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이쪽에서 한번 알아봐 주세요. http://bitly.kr/9Gd84nP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