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뽕 따러 가세> 송가인표 ‘보고싶다’에 현장 초토화! 댄싱퀸 송가인?! 장소 불문 무아지경 막춤 퍼레이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12

    눙호캉 X귀과 효도 송 카인 1단독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


    >


    대망의 D-DAY


    첫회 150분 특별 편성 쿰쵸쯔 밤 10시에 첫 방송!​


    트로트 퀸 송가인, 발라드 퀸까지 노린다?훙브쟈, 웬 브리, 숨은 매력이 폭발!​ ▽ ▽ ▽ ▽ ▽ ​ 오노 씨(181)밤의 공개 팍도우!


    (풍악을 울려라!)! 송가인이 트로트퀸에 이어 발라드퀸이라 댄싱퀸 자리까지 노리는 무아의 경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스토리가 필요없죠? 프리뷰(스크롤다운... 고시코시)


    >


    "폰받으러 가자" 일출격을 앞두고 붐이 "팬에게 트로트 외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고 묻자, 송가인은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정통 트로트를 부를 때와는 역시 다른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선보여, 현장을 압도해 버렸다!!!


    여기에 이 질문을 던진 열풍은 흡족한 듯 송가인 뒤에서 화려한 웨이브를 추며 분위기를 띄우는 모습으로 우소리 바다를 만들었다고 한다.


    >


    송가인의 장르 불문음악 열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붐과 1듀엣곡으로 남진-장윤정의 '너 좋은 '​ 룰챠크챠크 감에 부르고'퐁남메'아케미 입증!


    >


    또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불러달라는 요청에 바로 소견을 취했고, 송가인만의 색이 나중에 편곡해 열창!


    >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미디엄 템포의 "제주도의 푸른 밤"부터, 쟈자의 "버스 안에서"와 같은 랩이 섞인 파워풀한 댄스곡까지 피로되어, 거기에 "맛춤열전"까지!!


    벌써 씬와인이다~~~~~


    >


    송가인은 앞으로도 시장 안에서, 그렇기 때문에 섭취하는 장소를 불문하고 열창처럼 정체불명의 "흥신춤"을 피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하는데...


    항상 밤 현장 속에!...송가잉이 가자!뽕 따러 가세 in, 광주 ​ ▽ 뽕 따러 가세, 하나회 예고 ▽ https://tv.naver.com/v/9하나 47420


    1회 한개 50분 특별 편성 본격 혜자 방송( 놓치면 후회합니다!※<뽕따러 가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