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소음주운전 법강화 윤창호법 환영 캠핑 자중하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41

    저번 20대 운전자가 차를 몰고 인도를 걸어가는 사람을 치어 숨지게 사고가 있었다.한국의 소란스러웠던 사고는, 반복해서 자동차의 소리에 집중되었기 때문에 발생한 것이다.피해자는 윤창호 씨로 젊은 본인이 사망하고 그의 절친한 친구가 세이와대에 고발해 화제가 됐다.그렇게 해서 결예기 법안은 합격한 회식, 간단하게 소견해서는 안 된다.술이라는 것이 적당히 집에서 즐긴다면 좋은 일 1 있다.그리하여 본인의 소리주 상태에서 차를 운전하는 것은 살인행위로 요즘은 인식되고 있는 것이었다.매년 소리, 주로 사망하는 사람들은 최근 5년 11만 4천건에서 사망자 수는 2822명입니다.1년당 400명이 넘게 소리 주운 전사 그리고 사망하는 것입니다는 사실.해마다 줄고 있지만 아직은 먼 본인이라 말이 아닐 수 없다.한국도 소리주 문화가 바뀔 것입니다. 캠프도 심각하다.지금은 자동차 운전뿐만 아니라 캠핑장에서도 술의 반입도 제한을 두고 본인 반입이 금지되어야 합니다.이유는 텐트 내부에서 화기(바닥, 난로)를 쓰고 솔리주 캠프는 몸을 둔하게 해 사고 대처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또 늦은 시간에 고성방가주연이 잦아 남에게 피해를 주기도 합니다.후배, 술 전부 제한을 두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


    윤창호법 시행 소주 한 잔만 마셔도 음주운전 단속에 걸린다는 사실.윤창호법의 후속 법안이 국회를 허가했다.어느 정도 나쁘지 않아서 다행인지 나쁘지는 않은 대환영이었다.교통 의문을 하나 지적하지 않아도 적발이 반복되면 징역형에 처한다는 줄거리도 포함돼 있다.


    >


    >


    결론은 소주 한 잔만 마셔도 아웃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지금까지 글재주를 내거나 처벌받는 사람의 대부분은 재범도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법이 강화되기 때문에 삼진 아웃은 사라지고, 2번이라도 나에겐 힘들 상황에 놓일 것이다.


    >


    이번에 개정되는 법안은 아래와 같다.혈중알골농도


    >


    면허 정지는 과거 0.05Percent이었던 것으로 0.03Percent로 바뀌어.소리 준 운전 적발 횟수의 강화.


    >


    면허 취소는 3회에서 2회로 줄었다.처벌도 한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형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으로 변경.개인적으로 5년 적다고 보고 있다.벌금도 최소 하나.000만원에서 2.000만원이던 소주 한잔으로 천만원의 벌금을 내지는 것이었다.내년 20하나 9년 6월부터 시행


    >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사망도 최고 무기징역까지 처벌이 강화됐다.이번 법안으로 국민도 보호하고 억울한 대가족 파괴가 사라졌으면 한다.이제는 술을 좀 봐주는 문화가 사라져야 한다.소견을 조절하지 못하면 강력한 책임이 요구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


    >


    현재 검측기도 새로 교체된다고 합니다.단속 기준이 강화되는 도로교통법을 반드시 숙지하고 행동하자.술 약속이 있으면 차를 집에 두고 출근하는 풍속을 집안이 편하지 않은가.대리운전 시스템, 어느 정도 자신감 편할까?서비스 이용 비용이 아까워 운전대를 잡으면 소유자에 대한 형사처벌 대상이 된다는 것이다.이런 사진 올리지 맙시다.술병 바닥에 깔고 사진 찍는 행위도 자제하면 되지 않을까.경기가 나쁘지 않고 힘든 일을 술로 달래면 인생 회생이 불가능해진다.


    >


    >


    본 그룹은 하나 2윤 8개 연합 뉴스 보도 자료를 인용한 글 이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