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호스트 아카데미에 유명 개그맨 선생님이? 색다른 표현력 수업!!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1:12

    인턴 사원의 입장에서 바라 본 이원석 아카데미만의 표현력의 수업!2탄!베테랑 성우 선생님의 표현력의 수업도 놀라운데 또 다른 쇼 호스트 통과 기회 서울의 높이는 색다른 표현력의 수업이 있다며 그 수업의 현장을 내가 다시 급습하였습니다.김 1번 나와 함께 가서 볼까요?


    >


    쇼호스트는 대본 없는 생방송을 진행해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설득력 있는 표현력은 물론 재치 있는 순발력도 길러야 한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숨어있는 나만의 재능과 방송 진행 능력은 물론! 전문 방송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순발력, 그래서 표현력을 끌어내는 수업이랍니다!


    >


    그래서 이원석 아카데미에서는 쇼호스트에게 중요한 살아있는 포현을 이끌어내기 위해 유명 개그맨 류경진 선생님이 출강하셔서 학생의 포현력을 집중 지도하고 계셨습니다!


    >


    학생들도 한 수업 1주일 전 선생님이 미리 숙제로 제공된 PT의 과제를 선생님과 수업을 함께 받는 동기들 앞에서 선 보이며 자신 프지 없는 문제점을 바로 개선하고 자신의 알찬 수업 그때 옷슴니다. 그래서 과제를 준비한 학생은 물론 함께 수업을 들 같은 기간의 PT성장에도 많은 도움이 참고가 되고 서로 시댁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


    그렇기 때문에 확충 수업에 참여해 보고 느낀 점은, 지금까지 제가 생각했던 딱딱한 수업이 아니라 학생과 선생님 전체가 편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자연스럽게 참여하는 수업의 분위기가 정말 특별하다고 느꼈습니다.


    >


    이런수업은이원석아카데미에서만가능하다!수준높은전문의로만들어지는수준의수업이라는것을이번수업에참여하면서알게되었습니다.학생입장이아닌신입사원의입장에서저도많은것을배워가는수업이었습니다!!앞으로도객관적이고더좋은글소개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