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빌레로이앤보흐 신상~ 몬탁 비치사이드 지중해고민의 커피잔, 섭취 그릇 세1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6:54

    >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저는 오후에 잤어요.그래서 잠을 잘 수가 없네요. 트윈... 요즘 성수와 넷플릭스 웨스트월드 시즌 돌파 중인데 관심있는 소재라 재밌네요.몰두해야한다고컴퓨터앞에있을때빌보에서몬탁신상라인비치사이드세츠메가왔습니다.원래세츠메는자주보낸다고생각했지만메츠메는확실하게열리는순간접시가초예뻐서~자기전에나의에그대지를올려주는포스팅이되었습니다.보고우아,이거지중해그릇? 네, 저 손잡이와 그릇 틀의 웨이브 라인을 좀 보세요.거기에 이중 3회째를 합니다.​​​


    >


    섭취기가 이렇게 깨끗해도 괜찮지 않나요?ᄒᄒ 시원한 바다생각이 많이 나쁘진 않아요~~​ ​ ​ ​ Montauk beachside rice bowl 25 oz


    >


    >


    어머! 용기도 당신 예쁜 테두리가 초고급이에요~ 요리는 잘 못하는데 예쁜 그릇을 보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건 왜 그럴까요? ​ ​ ​ ​ Montauk beachside salad plate 8.5 in


    >


    >


    어머, 자기 컵도 왕자다... 커피잔 너무 예쁘죠?Montauk beachside mug$ 하나.96Montauk beachside espresso cup$8.96Montauk beachside coffee cup$일일이.2개


    >


    청량하고 지중해한 비치 디자인이 들어간 것이 몬탁 비치 사이드 빌보입니다.디자인없이화이트컬러와모양만각인된몬탁BASIC을보세요.또한자가깨끗하게섭취할수있는그릇,실제로대힌민섭취기의크기와어떻게다를지는정확하게모르겠죠.엠보싱과 같은 입체 문양이 들어간 그릇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다 없는 건...​ ​ ​ ​ Montauk rice bowl 25oz


    >


    >


    빌레로이 암보프 몬탁 전 제품


    >


    >


    빌레로이 암보프 몬탁 비치사이드 전 제품


    >


    >


    빌보 프렌치 가든 라인도 그린 라인에서 신작이 왔습니다.심플하고 초록색 테두리가 포인트네요.그래도 아직 이중할인전 FRENCH GARDEN GREEN LINE


    >


    >


    최근 빌보의 직구 후기도 자세히 실었습니다. 그 자신, 우리는 요즘 서귀포 모기로 매일 발을 긁으며 도와주세요저는 몇 년이 지났습니다만, 작년에 입도한 성수는 그건 내용으로 쇼킹 같네요.빌레로이안보프직구후기/배송료/배송기간.


    빌레로이암보프직구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