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도입사자 연스토리정산 하는법 제출서류 알아봐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06

    >


    만나서 반갑습니다<팜스트림>의 공동운영자 펌돌이입니다.13월의 봉급이라고는 연말 정산 시기가 다가왔다.평생직장개념이사라진당일나의적성을찾아전직하는경우를자주볼수있습니다.


    >


    경쟁을 통한 발전을 위해서는 이직을 장려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은 물론 개개인의 행복을 위해서도 바람직하다는 주장입니다.그래서 오걸의 매일 준비한 포스팅은 중도 입사자년 스토리 정산 제출 서류입니다.


    회사는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월급에서 매달 각종 세금과 사회보장보험료 중 근로자의 부담분을 대신 납부합니다.국세청에서 세금을 부과할 때는 근로자의 급여가 바뀐 사정을 모르기 때문에 지난해를 기준으로 청구합니다.급여가 오르거나 적어진 경우 지난해 기준으로 부과한 세금이 부과될 수도 있고 적을 수도 있습니다.이 부분을 연야기로 정리하는 것이 연야기 정산 개념입니다.


    >


    근로자 유형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저 팜도루 그는 지난해 7월에 이직을 한 경우 그래서 소득 공제의 신고서, 소득 공제 증명 서류, 전 근무지의 원천 징수 영수증이 필요했습니다.그리고 그외에도 부양가정, 장애인가정공제도 소득공제 지출내역에 반영되지 않은 기부금이 있어 공제를 원하실 경우 추가로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제일 먼저 소득공제 신고서는 그 후와 함께 만들어졌어요.


    >


    이름, 주민번호, 근무처 명칭, 근무기간, 세대주를 작성하고 인적공제란에 이름과 주민번호를 기입했습니다.​ 이 때 유의할 점은 20하나 9년 소득에 대한 연말 정산 때문에 근무 기간 마지막 날을 20하나 9. 하나 2.3개.에 제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재직 중에서도 제출하지만, 끊을 기준으로 2월 XX하나로 기입하면 문재가 발생하므로 주의해라~


    소득공제 증빙서류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하여 MY홈택스로 이동.


    >


    연이내용정산 소득세액 공제자료 조회창 클릭!


    >


    귀속년도 20일 9년을 확인하고


    >


    돋보기형 버튼을 누르면 지불한 건강보험료~신용카드 지출액 등이 자신이 생깁니다.각각의 상세를 확인하고


    >


    그리고 한꺼번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PDF 파일에 저장할 수 있는~인하 인원의 지출내역을 자세히 확인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지출단위가 큰 신용카드 사용내역은 카드사의 사용내역과 비교해 보세요.나 같은 경우는 지출 내역을 비교하고 30만원 정도의 차이가 그와잉소 놀랐다.


    >


    누가 가져갔어? 누구야!라고 흥분했다가 알고 보니 결제내역과 비교한 나의 실수였다는 것을 알고 부끄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7월에 결제 금액은 결제 밖에 의해서 7월 지출 내역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므로 저도 같은 실수로 당황하는 하나 없음을. 노파심에 미리 알려드릴게요.


    >


    이전 근무지 원천징수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단, 이전 근무처가 아직 년 스토리 정산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자료 조회가 안 되면 총무팀에 연락하여 이메일이 자신의 팩스로 자료를 요청해야 합니다.


    >


    다만, 이와 유사한 양식의 "갑종 근로 소득에 대한 소득세 납세필 증명서"는, 전 근무지의 원천 징수 영수증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정말 그래서 전 근무지의 원천 징수 영수증은 3쪽 분량으로 근무처별 소득 명세, 세액의 명세, 정산 내역, 세액 공제 등이 상세히 적히고 있어요.이상으로 중도입사자의 연예기정산 제출서류를 알아보십시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제출 서류를 정밀 점검하고 하나 3월의 봉급을 알뜰살뜰 챙겨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