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비교/가격/주 컨텐츠(어린이폰사용)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16

    안녕? 나는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를 동시에 구독하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 콘텐츠라든지 비교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카테고리를 만들었어! 일 포스팅에서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의 비교를 쓰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약 1년간 왓챠 플레이는 약 2개월 사용 하면서 사용 포스팅 이다니다!아이의 휴대 전화 사용 중에 다니다.우선 가격 면에서 말하겠습니다!Netflix(1개월 무료)


    >


    나는 넷플릭스를 베이직을 사용했기 때문에 월 9500원으로, 넷플릭스가 iTunes의 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결제하기 위해서 9500원이다 군자에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 기본 화질도 HD가 아니라도 볼 수 있습니다.노트북에서는 가끔 화질이 더러워질 때도 있지만,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내 노트북이 냄새나서 그런 수동으로 보고 있으면 좋은 화질이야.아마 노트북보다 더 좋을걸요?​ ​ 왓챠 플레이(2주일 동안 무료 이용 가능)왓챠 플레이는 이용권이 결제 중에는 보이지 않고 사진이 없는 매스..나는 한달 결제 7900원에 결제되지만 그 전에는 4900원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인상된 것 같아요.또 왓챠 플레이에서는 iTunes결제 ​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추가되고 8,096원이 결제됩니다.와처 플레이는 FULL HD화질이다.두 번째는 메인 콘텐츠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넷플릭스는 미드, 영드, 넷플릭스 자체제작물, 대중적이지 않은 장르가 메인이에요! 왓챠플레이는 미드, 영드, 초드, 자체제작물X, 대중적인 장르가 메인이에요! 하지만 넷플릭스로도 최근 한국드라마를 찾을 수 있었고 왓쳐플레이는 좀 느립니다. 조금 불편하지만 첫째아이들이 찾아오는 것도 왓쳐플레이와 넷플릭스는 조금씩 다릅니다.넷플릭스, 왓쳐에도 볼수있는 작품이 존재한다! 넷플릭스는, 요즘의, 넷플릭스 오리지날의, 말하자면 시즌이 적은 아이들이 주인이라고도 말할수 있습니다.하지만 왓쳐플레이는 나쁘지 않다, 루트, 헌터헌터, 원피스 등 시즌이 많은 작품도 많고 그만큼 유명한 만화도 많습니다.넷플릭스도 왓챠플레이도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 만화책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개인취향대로 정하세요! 3번째는 정리(비교)이다!보존 가능한 동영상(보존하고 오프라인 재생 가능한 영상 수)는 조금 틀릴지도 모르지만 왓챠, Netflix, Netflix모두 보존 가능한 콘텐츠가 있습니다.왓챠은 그 콘텐츠를 총 5개밖에 보존 못하고, 넷플릭스가 특히 제한이 없습니다.


    대충 이 정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둘 다 쓰면서 만족하고 있어요 후후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은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와쳐플레이가 서서 이것과 반대도 있어요.다들 어떻게 동시 구독하고 계신지 아신 것 같아요. 두 분 다 구독하시고 멜론 이본인 다른 것 결제하실 것도 의견 하시면 한 달에 여기에 본인 가는 돈이 만 원 정도 되는데 붓다 소리라고 의견하셔서 어차피 자기 가는 돈은 같지만 두 결제일을 따로 하고 본인 넷플릭스 이용 중 몇 분이서 쓸 수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그 이용권을 사용하면 N분의 1이니까 가격이 좀 싸게 될 거예요! 저도 다소 리달이 본인의 다다소리 달에서 동시 접속 이용권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중적인 유명한 작품을 보고 싶다면 왓츠아ー 플레이를. 대중적인 것도 있지만 드문 장르가 보고 싶다면 본인의 Netflix손수 제작물이 보고 싶다면 Netflix!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쵸소리카이프하 시거 본인 결제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한달 free, 왓챠 플레이 2주 free이용권이 있는데 한달의 끝에 본인의 면 2주일 동안 사용하셨습니까 2주사용과 끝, 본인 면 한달 사용하고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2주 동안 본인 한달 사용하면서 심리에 들지 않으면 구독 취소하면 좋거든!도움이 된다면 기쁩니다 다소라도 만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