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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imler] 자율주행 메르세데스 S 클래스 택시의 파하나럿 테스트 시작하는 Daimler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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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imler는 Ola Kallenius 신이다 최고경영자(CEO)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지출 수준을 '적절한 조정(rightsize)'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미쿡에서 robotaxi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Daimler의 자율주행 기술은 택시보다 장거리 노선에 있는 대형 화물차량에 적용되는 기회가 높다"고 Kallenius는 지난달 런던에서 열린 투자자의 날에 기자들에게 내용했습니다.이 사건에 정통한 소식통은 Daimler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해 캘리포니아(California)에서 robotaxi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Automotive News Europe에 전했습니다.한 소식통은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얼음판에 올려놓지 않았다. 개발 작업을 불필요하게 쥬은복하 것, 본인 3배 이상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리부터 없도록 효율성을 높이고 시너지 효과를 얻을 계획을 점검하고 있다"와 내용한. "이 파 1롯데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경험을 얻기 위한 것이었다"​ 이 fleet은 장거리 레이저 스캐닝을 포함한 센서 어레이를 갖춘 Mercedes-Benz S-class세단 30대를 포함한다. 이 테스트는 몇 달 동안 진행될 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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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록 그 차들이 스스로 운행할 수는 있지만, 안전 운전자는 항상 운전대의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 조 썰매 타기에는 이용자 수가 제한되겠지만, 파 1롯데 프로그램의 궁극적인 목적은 주로 고객이 원하는 일이 나쁜 없는 자율 성주 이상 차로에서 요구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얻이프니다니다. ​ ​ Daimler는 이제 독 1, 슈투트가르트(Stuttgart, Germany)의 공공 도로에서 Level 4차량을 시험하고 있어요. California의 테스트는 대형 2곳에 고용되지 않은 탑승자가 이 차량에 탑승하는 것은 이번이 부인 소리예요.전속 금융 그룹(captive finance unit)을 보유한 Daimler Mobility는 기존의 택시와 기대의 차이를 더 잘 이해하려고 fleet관리에 관한 전문 지식을 지원합니다. ​ Daimler와 Robert Bosch는 2018년 11월 California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San Jose가 올해 하반기에 개시할 고도의 자율 주행 승차 공유 서비스(highly automated driving ride-hailing service)를 테스트하는 모델 도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향후 20년 이내에 인구가 40Percent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으로써 San Jose는 자율 주행 차가 도로를 달리는 미래 대비를 윤활과 쿵키오프 측은 예상했다.Daimler와 Bosch는 지난달 Automotive News Europe과의 인터뷰에서 "California주 San Jose에서 시범사업을 넘어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비록 자율주행 택시는 계속되지만 Daimler는 대형 트럭에 대한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이 사람들을 태우는 승용차보다 빨리 버는 실현성이 매우 높다고 믿습니다.Daimler은 robotaxifleet지출을 혼란시키는 도시 환경보다는 너무 복잡한 고속 도로 교통에서 개인용 자동화 로봇으로 전환합니다."Robotaxi사업 모델의 전면적인 배치는 많은 자본과 수익 잠재력에 대한 불확실성을 수반하는 "과 Kallenius는 예상했다. ​"이 시점에서 규모 면에서 그런 1을 한 쵸소리이 되는 것은 예기가 안 된다"라고 그가 예상했다. 그는 "robotaxi의 개발을 멈출 생각은 없다. 우리는 때가 되면 시장에 진출할 것이고, 우리는 그것이 단기에서 중기까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Kallenius는 예측했다.새치기 Daimler의 CEO 등장과 함께 자율주행차 사업에서 한발 물러선다는 발표는 나쁘지 않다는 뜻에서 시장에 통보되었습니다. 물론 간접적인 표현을 사용했지만 Daimler가 보여주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입장을 나타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발표가 있어 곧 전달된 Daimler의 미국 내 robotaxi테스트의 소식은 조금 이상하게 소견됐으나 이 프로그램이 독자적으로 진행되는 테스트가 아니라 San Jose와 함께 진행한 파 1롯데 프로그람이프니다니다. 물론 이 사업은 이미 하겠다고 발표한 상태였습니다.Daimler는 공유 서비스를 다소 이치 있는 Daimler Mobility AG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쿵키오프은 car2go, moovel, mytaxi등 2440만 고객을 보유하는 큰 서비스 쿵키오프이프니다니다. 즉 이미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BMW와 함께 진행중인 Joint Venture 사업은 중복된 사업을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좋아하는 자율주행 기술을 결합한 전형적인 robotaxi 서비스 테스트입니다. Waymo가 2018년에 진행된 Early Rider Program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정식 버전인 Waymo One이 서비스 중입니다. Daimler는 하드웨어적인 부분에서의 기술력은 미국 내에서도 선도적으로 진행하였으나, 다음의 본격적인 사업 확장 소식은 없었습니다.새 CEO는 미래 자율주행차 시장에서 최초라는 타이틀을 갖겠다는 욕심은 버렸다는 소견을 밝혔지만 포기하리라는 예기는 하지 않습니다. 시장 상황에 맞게 얼마나 시장성이 보 1경우에 진출하겠다는 뜻을 보였습니다. 어쩌면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리소스에 대한 좋아함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지 하드웨어만 개발한 것이 아닌 Mobility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해왔고, 그것을 이용해서 얼마든지 robotaxi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좋은 일의 표현 1도 있습니다.이번 San Jose에서 pilot 프로그램은 단순히 기술적 증명보다는 자율주행 robotaxi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행동 조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즉, 최근 선두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들은 기술개발 수준을 넘어 사람들에게 그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사는 기존의 좋은 것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제조업의 판매전략이 아니라 MaaS(Mobility as a Service)의 환경구성에 필요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어떤 특정한 대상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기술개발이 아닌 마케팅적인 접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뒤늦게 출발하는 우리도 이런 서비스를 위해 꼭 필요한 선행 작업이 될 것입니다. 현재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수많은 스타트업은 그러한 서비스를 위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현대차가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대기업에 투자하기도 하는데, Mobility 대기업에 투자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직접 사업을 시도하는 것도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하지만 현재 우리의 공유 서비스 시장에 대한 인식은 그다지 폭이 넓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서비스도 없어질 위기에 놓이기도 합니다. 물론, 현재는 파이가 큰 기존 산업에 대한 보호 도중필요하지만, 새롭게 등장하고자 하는 산업에 대한 지원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의 공유 서비스는 이전에 대여 서비스와 달리 1프지앙아의 지상 국가를 대상으로 하지 않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예상됩니다.​ ​ 어쨌든 이번 파 1롯데 프로그램은 기존 쿵키오프 중에서 가장 좋은 자동차를 robotaxi에 제공합니다. 그것도 free로... 한번 탈 만해요. 후후 PS: 검색을 통해서 보셨을 때, 원하시는 예상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말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붓다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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