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킹덤’ 김혜준, 좀비役 배우들과 한 컷 ‘시즌2 관심↑’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32

    킹덤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혜준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 23개의 금에 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긴장했는데, 티 많이 나옸 우료나프지 않아요.. 킹덤의 또 다른 주인공 분들과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중에는 '킹덤'에서 좀비로 열연한 배우들과 김혜준이 뒤를 이었다.




    >


    김혜준 인스타그램




    실감=자신은 좀비 역의 배우들과 환한 미소를 띤 김혜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좀비 배우들 최고네요" "당신 무 예뻐요" "매력적인 마스크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킹덤'는 죽은 왕이 살아나고 본 인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거기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 버린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고 시작된 미스터리 공포에서 지난 달 25하나하나 말부터 6화까지 전 공개됐다.



    한편'킹덤'는 시즌 2제작을 확정했다.



    관련 기사:


    넷플릭스'킹덤'김혜준 청순한 미모를 드러낸 1상...드라마는 모두 몇부작?''방구석 1줄'장 한준 감독"와이프 김은희 작가 자주 나쁘지 않고 가서 배 아프냐고? 너희들도 좋으니까!"...넷플릭스'킹덤'이날 오후 5시 문 배도 아니며 넷플릭스'킹덤'촬영 현장에서 공개.'모두 몇부작?'"눈에 마카롱"..."킹덤"김·해즌, 윙크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아수라'의 주·지훈이 드라마'A GARM'의 촬영 현장을 공개. Netflix"킹덤"의리"[현장]"이런 드라마는 없었다"...배도 나쁘지 않아-주지훈-류승룡, 조선 시대 죠무비물'킹덤'의 나쁘지 않프지앙아감(종합)드라마'킹덤'→'에키템' 열1이 걸어온 주지훈, 커피차 증거 사진 공개"잘 마셨습니다"넷플릭스'킹덤'배도 아니며 1상 중 미모째/드라마는 몇부작?'넷플릭스'킹덤'주지훈-배도 나쁘지 않아~류승룡 주연, 거대한 음모 그 다음은 최강 스케 1...넷플릭스 드라마"킹덤"주·지훈이와 배·두 나쁘지 않다.가운데 인물관계도 '화제'... 총 몇 부작?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