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그라가스 미드 탑 룬 어린이템 매드 무비 라인은 편하게 가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01: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소식은 모두 들으셨겠지만 곧 태풍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이번에 정스토리가 강력하다고 이제 소문이 다 나쁘진 않을 정도래요.소원의 강도를 비유하면 사람도 날릴수 있을 정도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어쨌든 제 지상은 아직 비가 내리지 않았지만 날씨가 어두워진 것은 사실입니다.아마 밤도 나쁘지 않고 내 하루 새벽부터 쏟아지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어.우리 부서장은 나의 한 비가 오면 위험하다. 그러니까 전부 나쁘지는 않다, 왕자 스토리라는 좋은 지시를 내렸습니다.


    아무튼 오늘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당연히 롤 챔피언 뉴스죠. 오늘은 술타령 친구 한 명 공략해 보겠습니다.바로 롤그라가스 미드탑에 갔을 때입니다. 룬 아이템은 다 같이 써 놓았으니 라인은 편하게 가세요.닉네임에는 "각도기"가 있습니다만, 이것은 직접 보지 않으면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문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보시겠어요?공략은 킹콩살이라는 분의 글을 참고했습니다.


    >


    옆에 끼워져 있는 술통이 보이죠? 이 친국가 그라가스입니다.많은 당에서는 이 아이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낸다는 스토리가 있습니다.모든 스킬은 저 캔을 던지고 때리고 마시고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특별히 달라진 것은 없지만 라인의 변천이 꽤 많았습니다.처음에는 미드 중심으로 가서 톱, 정글 서포트까지 여러 가지 갈 수 있습니다.즉!내마음이끌리는곳으로가면된다는거죠.어차피 피지컬과 똑똑한 판단이 있으면, 어디를 가도 본인의 "할1"을 할 수 있거든요.


    >


    다 sound 그래거스룬 어떻게 가는지 한번 볼까요?지배와 마법을 함께 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 방에 상대를 제압하는 스타 한 명이니 감전에 점화까지 들어주면 엄청난 파괴력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이 기술을 다 알고 있다면 왜 룬을 이렇게 가야 하는지 다 보일 겁니다.참고할 것은 주로 데미지를 주는 방향으로 간다면 이렇게는 가야 하지만 유조선으로 가주시는 분들도 많다는 겁니다. 그럴 때는 결의와 마법을 들어주시면 됩니다.아니면 그냥 가시다가 템만 조금 변화를 줘도 됩니다. 유동적이에요.


    >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그라가스킬을 살펴볼까요?먼저 패시브는 8초마다 한 번씩, 무엇을 사용해도 체력의 6%를 회복한다고 합니다.이게 역시 라인전에 영향이 큽니다.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적들도 나쁘지 않고, 보통 물약 한두 개를 가져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서로 한 번 제대로 겨루면 체력 관리가 어려워 집에 가야 하는 상황이 되거든요.이때 발생하는 라인의 손실로 인해 스노우 볼은 시작되기도 합니다. 레벨이 조금 뒤 (※)이기도 하고 나쁘지도 않고, 템이 나빠지지 않기 때문에, 솔로킬이라도 되는 날에는, 다시 복구하기 어려운 정세는 나쁘지 않습니다.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가스는 알고 체력이 차서 좋겠지요? 한 방에 잡히는게 아니라면 상당히 쑥스럽습니다.선수는 커서에서 한번 더 누르면 깨집니다. 그 위에 있으면 체력이 붙겠죠?월드컵이 갑자기 술을 마시다 보면 평타모션이 달라져요. 상대를 억누르는 식으로요.E가 돌진 or 도주인데 앞으로 배를 띄워 날아가겠습니다. 상대는 매우 잠시 기절합니다.R궁극기술이 중요한데 큰 물건을 하나 나쁘지 않게 던져서 주변의 적을 사방으로 날아서 가게를 만듭니다.즉, 리신처럼 배달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醫 그래서 R을 던져서 醫 위에 떨어뜨리는 각을 잘 재야 해서 각도기라고 부릅니다.


    >


    그라가스 유아 아이템을 봐야겠죠? 아시다시피 딜을 중심으로 가는 경우입니다.유조선으로 가면 얼어붙은 갠틀릿, 정령의 형상은 거의 필수로 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마법공학을 보통 첫 번째 템에 가서 약간 부족한 데미지를 보완한다고 합니다.리치베인은 W에 추가 피해가 더 들어가므로 여기서 상상 그 이상을 볼 수 있다고 한다.나머지는 스스로 해주시고 상황에 맞춰가는 것은 여러분의 선택이며 승리의 요인이라는 것!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팀을 버릴지, 함께 웃을지는 잘 판단해야겠죠.


    >


    마지막으로 그라가스 카운터를 살펴보도록 하죠.공략을 써주신 분이 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줘서 저도 감이 오네요.카밀은 둘 다 돌진기가 있어요. 그게 맞닿으면 서로 기절을 하게 된다고 해요. 경험으로부터 나쁘지 않은 내용이네요. 어쨌든, 한 번의 일격에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그라거스와 계속 될 정도로, 강력한 카밀이 싸우면 당연히 후자가 승리한다.가렌은 라인에서 만나서 나쁘지 않으면 쉽게 상대할 수 있는 친구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내가 올린 글을 참고해.신드라도 미드필더 패왕이란 내용이 붙을 정도로 막강하다.후반 탈궁하고 싶어도 상대 딜러를 붙잡을 정도로 사기 파워를 자랑하기도 한다.


    >


    마지막으로 그라가스 인 게임 내에서의 모습입니다. 귀엽죠? 스킨 모습?라인전을 하는 노하우는 EQ에서 서로 교환해 놓은 그, sound로 체력을 잘 관리하는 게 우선이다.패시브 효과가 있으므로 이쪽에서 유리한 점을 바탕으로 6렙 때 점화를 걸면서 승부하면 됩니다.소견보다 길의 모서리를 보기 쉽지 않기 때문에 한 번 돌진했는데 늦으면 와인도 새가 되는 것입니다.'정확도'를 참고해서 잘 뛰어보세요.각을 재는 영상도 올릴 거니까 보고 배우셔도 되겠네요.


    우와요즘은검색에서영상을즉석찾아서올릴수있네요.어쨌든저것은장인이라는말이붙을정도로굉장히뛰어난실력을갖추어야가능합니다.저도 10분이 금방 사라졌네요. 아무튼 읽어줘서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